공지사항

게시판 상세
제목 [FAQ] 자주 묻는 질문 & 답변
작성자 스르륵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08-2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1



Q. 고객센터의 상담 시간을 알고 싶어요.


- 고객센터 전화번호 : 1544-9180


- 상담 시간 : 평일 오전 9시 30분 ~ 오후 6시 (점심시간 : 오전 11시 30분 ~ 오후 1시 30분 / 주말, 공휴일 휴무)


- 전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카카오 상담톡으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정성껏 답변드리겠습니다.



※ 문의량이 많을 경우 상담 연결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


Q. 배송은 언제 되나요?


- 평일 오후 12시 30분까지 결제 완료시, 당일 물류센터에서 출고(배송출발)됩니다.


  (서울/수도권 지역은 대부분 다음날 수령, 지방 1~3일 내에 배송됩니다. 일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)





Q. 배송 전 취소 하고 싶어요!


- 주문 당일 취소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사이트에서 취소 요청을 해주신 뒤, 고객센터(1544-9180)로 문의하여 취소 접수를 부탁드립니다.


- 취소 접수를 하지 않은 취소 건에 대해서는 상품이 출고되어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. 이 경우 부득이하게 반품으로 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



Q. 교환/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
- 수령일 기준 7일 이내에 교환/반품에 대한 청약철회 의사를 밝혀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- 교환/반품 절차 : 마이페이지 → 주문내역 → 교환/반품 신청 → 수거기사님 방문예정


- 구매하신 쇼핑몰에서 신청해주시거나, 고객센터(1544-9180)으로 신청 부탁드립니다.


- 구매하신 제품의 AS를 원하는 경우에도 고객센터(1544-9180)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


Q. 교환/반품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
-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/환불 시 왕복 배송비 발생 됩니다.


- 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/환불 시 배송비는 발생되지 않습니다.


- 교환으로 인한 차액 발생시 구매하신 쇼핑몰 또는 카카오 상담톡으로 문의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

Q. 무통장 결제로 입금했는데 확인되지 않아요.


- 무통장입금 건은 입금 후 영업시간이내 1~2시간 이후에 확인이 가능하며,


주문 후 7일 이내로 입금 확인이 안될 경우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 처리됩니다.



  ▼자동 입금이 되지 않는 4가지 경우▼


  1.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- 주문 시 기재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  2. 결제 금액과 입금 금액이 불일치할 경우 - 결제 금액과 입금 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연락 부탁드리며, 초과 입금해주신 금액은 환불 처리 가능합니다.


  3. 같은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할 경우 동일한 결제 정보의 주문서가 두 개 이상일 경우 자동 입금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.


  4. 구매의사가 없는 주문서의 경우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취소하시고, 입금해주신 금액은 환불 처리 가능합니다.





Q.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?


- 회원가입 없이 [비회원 구매] 버튼을 선택하여 주문이 가능합니다.


- 비회원으로 주문시 주문 내용을 확인을 위해 '주문번호'와 '비밀번호'를 꼭 메모 부탁드립니다.


- 주문번호를 잊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(1544-9180)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


Q. 비회원 주문시 취소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
- 비회원 주문의 경우 직접 취소 및 주문서 변경 처리가 어렵습니다.


- 비회원 or 네이버 로그인으로 주문 후 취소/변경 및 교환/반품을 원하실 경우,


  고객센터(1544-9180)로 주문자이름 , 휴대폰번호, 요청 내용과 함께 문의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
- 단, 이미 제품이 발송된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.



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